창작 더하기
공유하기
Internet Explorer 서비스 종료 안내
Internet Explorer(IE) 11 및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 Microsoft Edge, Safari, Whale 등의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공유하기
근무시간: 8시간 / 자율 출근 / 5월 재택근무. / 6월, 회사 출근. 까치산역, 발산역, 신정네거리역으로 사무실 이전.
점심시간: 1시간 30분 / 점심 제공 / 점심 시간 30분 시, 7시간 근무.
복장: 자율
위치: 까치산역 5분거리 서울 강서구 화곡동 344-14
채용: 전문 편집 디자이너, 또는 글쓰기 할 줄 아는 편집 디자이너 구함.
안녕하세요. 출판사 `창작 더하기`입니다.
당사는 신생 출판사로 전자책과 종이책을 제작합니다
이에 인디자인을 다룰 줄 아는 전문 편집 디자이너나,
정리된 글이나 창작을 할 줄 아는 편집 디자이너를 구합니다.
판타지, 로판 등 웹소설 많이 보신 분도 우대합니다.
전자책은 제작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에서 하고 있습니다.
책은 주로 창작자를 위한 자료집을 만듭니다.
이렇게 했을 때 인디자인 작업만 할 시에는 연봉 2500에 프로젝트 모금액 당 순수익의 2%를 인센티브로 드립니다.
가끔 원고 없이 인디자인 작업만 필요한 프로젝트가 있는 데 이때는 10%입니다.
(프로젝트당 최소 50만 원을 보장하고 모금액에 따라 높아짐.)
인디자인과 글쓰기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면 프로젝트 모금액당 10%의 인센티브를 드립니다.
(이때는 프로젝트당 최소 50만 원을 보장하고 모금액에 따라 높아짐.)
그리고 다른 팀원 프로젝트의 인디자인 작업을 할 시에 2%인센티브를 드립니다.
인센티브는 평균 2달에 한 번 꼴로 받게 되고, 작업 속도에 따라서 한 달에 1~3개 프로젝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인디자인만 하면 한달에 3~4개 이상(인센티브6~8%) 작업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이후 종이책으로 출간을 할 때도 텀블벅에 펀딩을 먼저 하는데, 이때도 인센티브를 똑같이 주고, 서점에 출간할 시에는 10%의 인세를 드립니다.
업무와 인센티브에 대한 이야기에는 면접시에 더 상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력서’와 ‘글쓰기와 인디자인 작업’을한 포트폴리오를 메일로 보내주세요.
인기 활동 리스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