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전통기록문화 활용 대학생 콘텐츠 공모전
한국국학진흥원
기업형태비영리단체/협회/재단
참여대상대학생
시상규모2300만 원
접수기간24.4.22 ~ 24.4.30
홈페이지-활동혜택기타, 상장 수여
공모분야기획/아이디어캐릭터/만화/게임추가혜택-
공유하기
제10회 전통기록문화 활용 대학생 콘텐츠 공모전 채팅방
10명상세내용
[공모 개요]
○ 행사명 : “청춘, 스토리테마파크에서 놀자!”
○ 일 시 : 2024년 4월 22일 (월) ~ 4월 30일 (화) 17시까지
○ 대 상 : 전국대학(원)생 3~4명으로 구성된 팀(※휴학생 및 8월 졸업예정자 포함, 박사과정 제외)
○ 주 최 : 문화체육관광부
○ 주 관 : 한국국학진흥원
[공모 내용]
○ 주 제 : 한국국학진흥원에서 서비스하는 전통 소재를 활용한 콘텐츠(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웹툰 ·만화 ·출판 ·공연 ·게임 ·전시 ·관광 등) 중 문화콘텐츠로써 사업화가 가능한 콘텐츠 기획안 공모
○ 일 시: 2024년 4월 22일 (월) ~ 4월 30일 (화) 17시까지
○ 대 상: 전국대학(원)생 3~4명으로 구성된 팀(※휴학생 및 8월 졸업예정자 포함, 박사과정 제외)
○ 접수방법: 전통 기록문화 활용 대학생 콘텐츠 공모전 사이트(https://story.ugyo.net) 접수
○ 선발 시 지원 내용:
- 각 분야 전문 창작자의 멘토교육 제공
- 전통 창작소재 관련 현장 답사 및 창작교육 캠프 참여 기회 제공
- 콘텐츠의 효과적인 전달과 설득의 기술 강화를 위한 피칭교육 제공
- 최종심사 및 작품 프로모션 참가 기회 제공
- 수상작 작품집 제작(PDF)
○ 시 상: 총 8팀 선정 및 시상
- 대상(1팀) : 문화체육관관부장관상, 시상금 1,000만원
- 최우수상(1팀) : 한국국학진흥원상, 시상금 500만원
- 우수상(2팀) : 한국국학진흥원상, 시상금 팀당 200만원
- 장려상(4팀) : 한국국학진흥원상, 시상금 팀당 100만원
○ 접수 시 유의사항
- 타 공모전 및 유사 지원 사업 당선작은 응모 불가
- 제출서류를 준수하여야하고, 이를 어길 경우 감점 처리할 수 있음
- 접수된 기획안은 수정이 불가하며, 반환되지 않음
- 이전 공모전의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지원자는 응모 불가
○ 저작권 및 의무
* 수상작의 저작권(저작인격권과 저작재산권)은 수상자에게 있다.
* 수상자는 수상작이 활용되거나 제작 계약 시, 주관기관에 그 사실을 알려야 하며,
‘한국국학진흥원 전통 기록문화 활용 대학생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음을 명시한다.
○ 문 의: 한국국학진흥원 인문융합본부
- 전화 (054-851-0856) / 이메일 story@koreastudy.or.kr
* 제출 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함께 첨부된 파일 및 공모전
사이트(https://story.ugyo.net)에서 확인하세요!~
이 활동에 관심을 가지는 사용자 (8명)
담당자 Q&A (0)
담당자가 인증된 공고입니다. 댓글을 달면 담당자가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 한국국학진흥원 인문융합본부
- 연락처
- 이메일
ESG, 알지? 콘텐츠 공모전
알지?
2024 소비자교육 콘텐츠 공모전
(사)한국소비자교육지원센터
2024 청년관광 공모전 제천 트래블리그
브랜드포럼
24년상반기 SW개발 공모전(SW개발아이디어 및 결과물)
한국스마트정보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