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 서비스 종료 안내

Internet Explorer(IE) 11 및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 Microsoft Edge, Safari, Whale 등의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D+1768

영화같은소리하네 신규 모집

조회수1022댓글 개수5
담당자의 한마디
화이팅!

상세내용

영화 제작 동아리 <영화같은 소리하네>를 함께할 팀원을 모집합니다

 

인생에 한 번쯤 영화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하지만 영화를 만드는 것은 만화 그리기나 소설 쓰기와는 달리 혼자 하기에는 어려운 활동입니다. 그래서 특별한 기술 없는 사람이라도 함께 모여서 영화를 만들어 보고 싶어 이 동아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어렵고 힘든 길이지만 함께 활동에 열정을 가지고 성실히 임해 주실 분들은 꼭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영화를 만들어 본 경험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대 환영입니다. 전문적인 지식이 주는 기쁨보다 함께 만들어가는 즐거움이 더욱 큽니다.

 

저희 동아리는 주로 학기 중에 진행되었으나 영화 찍기 좋은 여름을 맞이해 방학 중 영화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존 기수와 신입 기수로 팀을 구성해서 팀제 운영을 할 계획입니다. 매주 토요일 정기 모임에서 동아리 내부 강의를 통해 영화 진행의 전반적인 것에 대해 알려드리고 강의가 끝나면 팀별로 회의를 하며 영화 제작을 위해 한걸음 씩 나아갈 것입니다. 6주간의 강의와 회의를 진행하고 난 이후에는 회의를 바탕으로 나온 팀 별 시나리오를 각 팀끼리 영화를 제작할 것입니다. 이후 제작한 영화는 동아리 영화제에서 함께 관람할 것입니다.

저희는 동아리를 많은 분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영화로 표현하였으면 하는 바램으로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이 영화를 만들고 싶은데 아무것도 모른다고 하셔도 걱정하지 않고 지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제작의 1부터 10까지 영화 제작의 어려움을 모두 저희가 함께 도와드릴 것입니다.

 

모임은 매주 토요일, 2시부터 4시 정도이며 끝난 이후 추가적인 회의나 뒷풀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서울에서 모임을 가지게 되므로 주말에 서울 모임을 오실 수 없는 분은 함께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현재 저희는 영화 촬영을 위해 운영비를 받을 계획입니다. 운영비는 오직 촬영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투명하게 관리됩니다. 촬영비는 학기 별 약 4만원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집 대상 : 영화를 만들고 싶은 열정 있는 대학생.

활동 기간 : 2019 1학기 방학~2019 2학기

지원 방법 : 구글 설문지 폼으로 제출

지원 기간 : 6 25일까지

 

구글 설문지 폼 주소 :  https://forms.gle/dQA64p1QYbgttvFA7

 

문의사항은 아래를 통해 연락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moviemakinglife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vie_making_life/?hl=ko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s2D69nsb

 

지원이 완료되고 서류 처리 후 27일 오후 이전에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질문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해주시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지원서 다운로드

  • '지원서 파일 없음'

이 활동에 관심을 가지는 사용자 (7명)

담당자 Q&A (5)

담당자가 인증된 공고입니다. 댓글을 달면 담당자가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 영화같은
  • 연락처
  • 이메일
이 공고 조회자가 많이 본 공고
대학생 문화예술기획 연합 동아리 [컬쳐클라우드 CULTURE CLOUD] 11th 추가 모집
스크랩
17
담당자 답변받기
연합 친목동아리 "도파민 중독"에서 도파링 2기 모집 중입니다
스크랩
16
담당자 답변받기
?넌 부캐? 난 Book해!?  ⛴ Book해 동아리원 2기 모집
스크랩
30
담당자 답변받기
?넌 부캐? 난 Book해!? ⛴ Book해 동아리원 2기 모집

?넌 부캐? 난 Book해!?

D-71
조회 288
댓글 8
우드카빙 원데이클래스 참가자 모집
스크랩
5
담당자 답변받기
우드카빙 원데이클래스 참가자 모집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D-74
조회 27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