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 서비스 종료 안내

Internet Explorer(IE) 11 및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 Microsoft Edge, Safari, Whale 등의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기업
사람
리스트박스

합격 자소서

대웅제약 / 글로벌사업관리 / 2016 상반기

서울 시립대 / 도시사회과학부 / 학점 3.92 / 토익 900 / 공모전 수상 1회, 소상공인 서포터즈 1회 우수상

보고있는 합격자소서 참고해서 내 자소서 작성하기닫기
마음에 드는 문장을 스크랩 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PC에서 이용해보세요.

최고 품질의 상품들을 지금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여러 유통 채널에서 더욱 폭 넓고 쉽게...



3. 귀하께서 생각하시는 ”직장생활”의 의미를 작성해 주십시오 [ 1자 이상 500자 이내 ] "일은 '나'를 '나'답게 하는 것입니다." 제가 가장 싫어하는 말은 '돈벌기 위해 일한다' 라는 말입니다. 물론 표면적으로는 일을 통해 금전적인 이익을 취하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그런 이유라면 사기를 쳐서 돈을 버는 것도 '일'이라 할 수 있고, 도둑질 하는 것 역시 '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사기를 치거나 도둑질을 하는 것은 윤리적 기준에 어긋날 뿐더러 이를 통해 성취감이나 자부심을 얻을 수는 없기에 이를 '일'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이처럼 '일'은 그것을 함으로써 성취감을 느낄 수 있고, 스스로 자부심을 갖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아실현을 할 수 있을 때 비로소 '일'이라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는 '일'에 대해 삶을 이끌어 가는 원동력인 동시에 '나'를 '나'답게 만드는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