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품질의 상품들을 지금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여러 유통 채널에서 더욱 폭 넓고 쉽게...
자기소개 (분량 제한 없음)
: 웃으면 복이 온다.〃 저의 생활신조입니다. 저는 항상 웃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행동하여 좋은 결과를 끌어냅니다. 저는 사람 만나는 것에 거리낌이 없고 적극적이며 항상 웃으며 사람들과 잘 어울립니다. 단지 가벼워 보이는 웃음이 아닙니다. 그 사람의 말을 경청하고, 말을 해야 할 때 말을 하며, 항상 집중하며 듣는 자세와 함께 웃기 때문에 저와 대화하는 사람은 저와 대화하는 것이 참 좋다고 합니다. 제가 살면서 저에 대한 칭찬으로 가장 많이 들은 것은 ‘해맑다’, ‘항상 웃어서 좋다’였습니다. 사람을 좋아하고 밝은 모습, 이러한 성격을 통해 저는 낯을 가리지 않고 사람들과 쉽게 친해질 수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제 장점은 크린팩토메이션에서 관계사간 거래관리, 대금회수 관리 등 다양한 영업지원을 할 때 강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남들이 안 할 때 내가 먼저 나서자'. 저는 리더십이 있는 인재입니다. 대학교 생활을 하면서 동아리 활동을 하며 항상 팀장으로서 팀원들을 이끌어 발표를 진행하고, 동아리 내에서도 항상 좋은 성과를 내왔습니다. 다양한 활동과 우수한 성과로 인해 저는 한성대학교 동아리 연합회의 분과위원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분과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우리 학교 내 다양한 학술동아리 회장들과의 소통을 통해 동아리 간 소통과 교류를 원활하게 만들었습니다. 또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크린팩토메이션 내에서 팀원들과 상호 협동을 통해 영업 사원들이 영업 활동을 전반적으로 잘 할 수 있게 지원사격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저는 사람을 만나고 대하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항상 밝고 웃는 모습으로 다양하고 많은 친구를 사귀며 학창시절을 보내었고, 성인이 된 후 지금까지 아르바이트를 계속 해오고 있습니다. 일할 때 항상 밝은 얼굴로 손님들을 대하고, 친절하게 서빙을 하니 손님들도 기분이 좋아지고, 손님이 사장님께 저를 칭찬하니 칭찬을 받는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지며 일의 능률이 올라갔습니다. 이렇게 밝은 모습으로 열심히 일하니 옆 가게 사장님이 시급을 더 줄 테니 우리 가게에서 일해달라는 제안도 받았고, 손님 중 몇 명은 직장이 없으면 우리 회사에서 일을 해보라는 제안까지 받았습니다. 사장님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일을 그만두지는 않았지만 제가 사람 대하는 것에 대해 자신감이 생긴 계기였습니다. 손님들에게 상처도 많이 받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상처를 받고 상처를 이겨내었던 과정이 제가 사람을 더욱 잘 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하는 영업지원팀에서 거래처 회사와 전화할 일도 많고, 직접 응대해야 할 일이 있을 수도 있을텐데, 다양한 문제들이 생길테고 이로 인해 상처도 받겠지만, 그동안 상처를 겪어본 경험을 바탕으로 절대 무너지지 않고 꿋꿋이 영업 활동이 온전히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하는 사원이 되겠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거절과 상처를 받아 본 경험은 수없이 많습니다. 매너 있고 좋은 고객들도 있지만, 소위 말하는 '진상'고객들도 많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고객으로 올 때 서빙을 하면, 사소한 것으로 트집을 잡고 반말과 욕설을 합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춰주어도 결국 거절과 비난을 받습니다. 사실 이럴 때 상처도 많이 받고 화도 납니다. 하지만 이 상처를 극복할 수 있던 건 하나입니다. 바로 동료들과 다른 고객들의 '칭찬'입니다. 〃일 참 잘하시네요.〃, 〃친절하셔서 좋아요.〃와 같은 칭찬은 전에 진상 고객에게 받은 상처를 말끔히 없애주는 최고의 치료제였습니다. 크린팩토메이션에서 영업지원직을 수행할 때도 분명 힘든 일이 있을 것이고, 상처를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처는 이미 겪어본 것들이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할 수 있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더욱 더 노력하여 동료와 거래처 고객들에게 칭찬을 받을 수 있는 사원이 되겠습니다.
저의 꿈은 한 직장에서 오래 다니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연봉도 중요하고, 사람들이 말하는 소위 워라벨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이 회사를 다닌다는 자긍심입니다.. 남들에게 '나 이 회사 다닌다.'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는 회사에서 근무하고 싶습니다. 그 꿈을 이루어줄 수 있는 곳이 크린팩토메이션라고 생각합니다.
신입 사원이기 때문에 많이 알지 못하고 부족한 모습이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모습을 최대한 빠르게 탈피하고 숙달된 노련한 사원이 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언제나 성실하고, 무엇이든 열심히 배우는 자세로 임하여 크린팩토메이션 영업지원팀에 도움이 되는 인재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