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 서비스 종료 안내

Internet Explorer(IE) 11 및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 Microsoft Edge, Safari, Whale 등의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링커리어
리스트박스

검색결과 13896건

Copyright © Linkareer Inc. All Rights Reserved.

합격 자소서

리멤버 / 헤드헌팅 사업기획팀 운영 인턴 / 2022 상반기

인하대학교 / 글로벌금융학과 / 학점 3.0/4.5 / 토익: , 토익스피킹: , 오픽: , 기타: / 사회생활 경험: 클라썸(B2B Saas) 세일즈 리서치 인턴 / 1.2020 UN SDSN 지속가능발전 프로젝트 경진대회 장려상 , 2.2020 아랩 스타트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금상 , 3.2020 환경창업대전 동아리 부문 선정 , 4.2020 인천대학교 두드림 창업경진대회 서류통과 , 5.안산메이커 데모데이 본선 진출 , 6.2020 Hult Prize Inha 참가(개인맞춤형 밀키트) , 7.2020 아랩 101 창업캠프 , 8.2021 그래피티 축제 참여(와들의 기업 문제 해결) =>카이스트 창업학회 주최 3박4일 창업해커톤 스타트업 기업연계 프로젝트 수행 NFC 기술기반 간편주문서비스 기획&제안 , 9.DB금융경제공모전(논문) =>핀테크화와 그에 따른 교육훈련체계 , 10.스타트업 사업기획자 재직 =>아워스톡(유튜브 채널 지분 중개 거래소) , 11.교내 창업동아리 운영진 =>대학생 벤처 1호 출신 회장님이 설립하신 1등 창업동아리 , 12.SKT 전략기획 대외활동(O피셜) , 13.BCG(보스턴 컨설팅 그룹) 연사 특강 섭외 =>인하벤처클럽 커리어역량 강화 특강 , 14.우리은행 온택트(핀테크) 해커톤 1차 서류합 , 15.CCCV 플레이어 1기 =>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명함 서포터즈 활동 , 16.제5회 대학생 통상정책 토론대회 본선진출 , 16.EXA 12기(IBK 사내벤처 청년성장커뮤니티) , 17. UKOV 25기 인턴쉽 최종면접 => 소프트벤처스코리아 주관 스타트업 인턴쉽 / 한국사검정시험: , 컴퓨터활용능력: , 기타:

보고있는 합격자소서 참고해서 내 자소서 작성하기닫기
마음에 드는 문장을 스크랩 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PC에서 이용해보세요.

최고 품질의 상품들을 지금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여러 유통 채널에서 더욱 폭 넓고 쉽게...

자사_윈스펙_2차전지 자만검 배너 이미지


>문항1.Human IPO에 관심있는 박의혁 자기소개? [교류를 통한 시너지 확대] 저는 입학과 동시에 교내 창업동아리에 입회 하였습니다. 여기서 만난 이들과 인천시 소재 초등용 환경콘텐츠 개발업을 공동 창업 했습니다. 창업을 하기 전에는 창업에 대한 막연한 환상을 비롯하여 언론보도에서 보던 멋진 모습만을 상상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겪어본 바로는, 대부분의 스타트업이 망하는 이유에 대해서 더 명확히 깨달은거 같습니다. 처음이다 보니 노하우가 부족하고 가진 게 없다 보니 S급 인재들을 결집 시킬만한 유인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동아리 내 부원들의 커리어패스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BCG 컨설턴트님께 콜드메일을 드려 커리어 관련 강의를 성사시킨 바 있습니다. 2022.03 때는 예비창업가들의 투자 라운드 유치 관련한 노하우를 전수하고자 퓨처파운드(극초기 창업팀 AC)에 콜드메일을 드려 예비창업가를 위한 투자유치 프로세스 강연을 성사시켰습니다. 저는 주어진 일을 하는 것 이외에도 조직내 도움이 되겠다는 판단이 들면 주변의 동료들과 협력해 주도적으로 일처리를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현재는 VenturePark Insight Talk이라는 오픈채팅방을 운영하며, 능동적 정보교류 및 네트워킹 파티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문항2. 리멤버 헤드헌팅 사업기획팀 운영(인턴) 지원이유는? [적재적소] 구직*구인 등의 이해관게자들은 서로의 FIT을 확인하는데 있어 많은 자원을 소모하고 있습니다. 이때 이런 Pain을 해결할 수 있는 일이 헤드헌팅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신입(주니어)들의 근속연수가 낮아짐에 따라 HR 산업내 많은 변화가 요구되는 시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변화의 패러다임이 가속화되는 환경내에서 업을 접한다면 개인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기업은 더 좋은 인재를 찾고 있으며, 그 역도 마찬가지입니다. 신입들은 단순히 “연봉”에 의해 자신의 커리어패스를 설계하지 않습니다. 일로써 얼마나 자아실현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비중 있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Gen-Z의 대표세대로써 이들이 기성세대보다 고생은 덜 했다는 명제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그 어느 세대보다 고민은 치열하게 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PMF를 통해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할려고 합니다. 그 PMF를 찾는 일은 결국 같은 팀 내의 구성원의 절대적 헌신이 필요합니다. 제가 헤드헌팅 팀 내에 합류한다면 헌신할 수 있고, 자신의 커리어패스를 깊게 고민하는 진취적인 이들이 리멤버의 충성유저가 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싶습니다. 없음. 없음. 없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