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학내일ES 쇼릴 : https://www.linkedin.com/posts/fangy96_qxmukrqlwsue-nhr-qxmukrqlwsuees-activity-7059825926502576128-6zwQ?utm_source=share&utm_medium=member_desktop 대학내일ES 인턴프로그램 소개 : https://www.linkedin.com/posts/fangy96_qxmukrqlwsue-nhr-syotfnrlkupi-activity-7100755558768513025-sMXX?utm_source=share&utm_medium=member_desktop 2023년 블라인드 선정 일하기 좋은 회사 2위 : https://www.teamblind.com/kr/blindindex/
-지원자격: 근무기간(2월 1일 ~ 7월 31일까지) 풀타임 출근 가능자 (대학 재학생 및 기졸업자 모두 지원가능)
※ 대학내일ES는 기존에 대학교 재학생에 한하여 사회 경험 및 직무 경험 제공을 위한 인턴 제도를 운영해 왔지만, 어려운 채용 시장에서 기졸업자 또한 사회 경험 및 직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적은 점을 감안하여, 재학생 뿐만 아니라 기졸업자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 자격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전 직무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입니다.
*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며, 증빙서류는 포트폴리오 란에 함께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팀을 소개합니다!
✅E-Biz팀은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 QA, 인프라 등 각기 고유의 파트 구성원들이 협업을 하여 프로젝트를 만들어가는 팀입니다.
✅때문에유대감, 업무공유, 커뮤니케이션 등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며 팀원들 간의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수평적인 팀 문화를 만들고자 구성원 모두가 노력합니다.
@이런 업무를 합니다! ✅ 기획안에 맞게 구현되었는지 테스트를 진행해 리스크를 관리하고 최소화합니다. ✅ 고객과 사용자 입장에서 제시된 의견, 오류, 우선순위를 파악하고, 연관 부서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프로젝트의 품질 수준을 관리합니다.
*업무는 팀의 상황과 개인의 역량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런 동료를 찾습니다!
✅ 개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춘 분
✅ 히스토리를 학습하고 개선점을 스스로 찾아낼 수 있는 분
✅ 성실하고 꼼꼼한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책임감 있는 분
@이런 경험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 웹사이트 QA 경험이 있는 분
✅ 컴퓨터 공학 등 관련 커리큘럼 및 전공 지식을 탄탄하게 갖춘 분
✅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분
@보통 이런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 8:30~10:00 개인 업무스케쥴에 맞춰 업무를 시작해요. 개인별 특성에 따라 재택근무/출근 등 자유롭게 근무해요.
🕥 10:30 프로젝트를 함께하는 동료들과 아이디어 회의를 해요.
🕑 14:00 오전에 회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최적의 프로젝트 전략을 고민해요.
🕓 16:00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궁금해하는 클라이언트와 커뮤니케이션해요.
🕠 17:30 내일 할 일을 정리하고, 오늘의 업무를 마무리해요.
🕕 18:00 퇴근 이후는 온전히 나만의 시간! 내일 출근 시간 전까지 메신저 알람을 꺼요.
✅ 물론, 필요에 따라서 야근을 하는 날도 있습니다.
✅ 그럼에도 구성원 모두가 업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함께 노력하며 각자가 추구하는 일과 삶의 균형을 지키고자 노력합니다.
*상기 일과는 예시이며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입사 후 이런 역할을 기대합니다!
✅ 새로운 영역에 함께, 과감하게 도전하고 싶어요. ✅ 주도적으로 업무에 몰입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해주세요.
@리더의 한마디
E-Biz팀은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 전산 이렇게 각기 고유의 파트의 구성원들이 협업을 하여 프로젝트를 만들어가는 팀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유대감, 업무공유, 커뮤니케이션이 많이 일어나는 팀입니다.
팀원들 간의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수평적인 팀 문화를 만들고자 구성원 모두가 노력합니다. 👍
@동료의 한마디 E-Biz팀은 서로 달라도 너무 다르게 일하는 사람들이 한 곳에 모여 있는 곳 이에요. 😉
때문에 상대방의 이야기를 더 잘 듣고 이해하려고 하면서 프로젝트를 차근차근 완성해 나가곤 하죠
그러나 서로가 다른 만큼 (미운 정) 고운 정 들면서 뜨거운 동료애가 절로 생기는 곳이 바로 E-Biz 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