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 서비스 종료 안내

Internet Explorer(IE) 11 및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 Microsoft Edge, Safari, Whale 등의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상시 모집

[해외봉사] 로마 황제의 도시,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에서 유기동물 봉사여행하기!

조회수1168댓글 개수0
    [해외봉사] 로마 황제의 도시,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에서 유기동물 봉사여행하기!
  • 한국갭이어

    기업형태

    중소기업

    참여대상

    대상 제한 없음

    접수기간

    24.4.11 ~ 상시모집

    활동기간

    24.4.11 ~ 25.3.31

    모집인원

    00명

    활동지역

    해외 해외

    우대역량

    외국어

    활동혜택

    수료증 및 인증서

    관심분야

    여행/호텔/항공사회공헌/교류

    활동분야

    해외탐방-유료

    추가혜택

    상세내용 및 홈페이지 참고

    공유하기

[해외봉사] 로마 황제의 도시,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에서 유기동물 봉사여행하기! 채팅방

66

상세내용

[해외봉사] 로마 황제의 도시,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에서 유기동물 봉사여행하기!

온화한 지중해의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 행복만 가득할 듯한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이지만 

이곳에도 여느 곳과도 같이 많은 유기견, 유기묘들이 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에서는 이미 상처를 입은 동물들이 다시 사랑받으며 잘 살아갈 수 있게 동물들을 돌보고 놀아주며 위생관리, 입양을 위한 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 크로아티아의 평화로운 생활을 통해 힐링하고 동물들을 돌보며 

사랑을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아무리 짧게 머무른다고 해도 절대 적지 않은 사랑을 느낄 거예요!


* 본 프로젝트는 UN 환경 기구의 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SDGs) 중 17번 목표에 따라 운영됩니다.


[해외봉사] 로마 황제의 도시,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에서 유기동물 봉사여행하기!

■ 프로젝트 활동 및 활동 예시

- 청결 유지를 위한 목욕 돕기 / 빗질하기 

- 놀아주면서 유대관계 형성능력 기르기 

- 산책 시키면서 사회화 돕기 

- 키&몸무게 측정하기 

- 입양을 위한 소개에 쓰일 사진 및 짧은 비디오 찍기 

- 놀이에 쓰일 작은 구조물 혹은 놀이를 위한 쾌적한 환경 만들기 

* 위 활동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난이도로 이뤄져 있으며 매일 기관의 필요에 따라 매우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Q. 왜 유기견, 유기묘들과 놀아주는 활동이 중요한가요?

유기 동물센터에서는 이곳에 온 동물들이 상처를 딛고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유기 동물들과 즐겁고 활동적으로 놀아줌으로써 한 번 버려짐을 당한 아픈 기억이 있는 동물들이 다시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Q. 영어로 소통할 것이 걱정돼요. 영어 실력이 많이 중요할까요?

해당 프로젝트는 영어 실력을 많이 요구하지 않습니다. 전세계에서 온 봉사자들과 함께 지내며 현지 스태프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만큼 영어로 의사소통을 하게 되지만 동물을 돌보는 것이 주된 프로젝트 내용이니만큼 높은 실력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소통하기 위한 적극적인 자세면 충분해요!

 


[해외봉사] 로마 황제의 도시,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에서 유기동물 봉사여행하기!


- 이 프로젝트는 매월 첫째/셋째 월요일에 시작하여 금요일에 종료됩니다. (5~8월 말까지는 매주 월요일에 시작합니다.)

- 체크인은 참가 시작 전일인 일요일/ 체크아웃은 참가 종료일 다음날인 토요일 입니다.

일반적으로 주말은 휴무활동은 월 - 금요일 진행됩니다.

 

■ 프로젝트 활동일정표

봉사활동은 하루 약 3~5시간 하게 되며 어떤 기관에서 활동하는가에 따라 

오전, 오후, 저녁 스케줄로 나뉘게 됩니다.

아래의 일정표는 프로젝트 첫 주 예시이며 둘째주부터는 월요일 또한 다른 평일과 같은 일정을 소화하게 됩니다.

본인의 스케줄에 따라 유동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해외봉사] 로마 황제의 도시,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에서 유기동물 봉사여행하기!

 추가 안내사항

- 오전에는 크로아티아 문화, 지역 소개, 프로젝트 안내, 간단한 크로아티아어 배우기, 안전 유의사항 등 다양한 유용한 정보를 안내 받습니다. 점심식사 후 오후에는 2시간 정도 시티투어가 진행되며 스플리트 도심을 둘러봅니다. 필요한 경우, 이 시간을 활용해 로컬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교통카드 및 로컬 심카드(최대 10유로) 구매, 환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토요일, 일요일은 온전한 자유시간으로, 시내를 돌아다니거나 다른 크로아티아 지역, 유럽국가로 여행을 떠나실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에서 제공되는 점심식사를 봉사활동 장소에서 드시기를 원할 경우, 식당 운영시간 내에 음식을 도시락으로 챙겨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도시락 케이스 제공)


◼︎ 접수방법

한국갭이어 홈페이지 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신청링크: https://koreagapyear.com/program/573



◼︎ 문의

- 전화문의: ☏ 02-318-2553

- 문의메일: help@koreagapyear.com

- 카카오톡 문의: @갭이어(https://pf.kakao.com/_SRxerl)


지원서 다운로드

  • '지원서 파일 없음'

이 활동에 관심을 가지는 사용자 (67명)

담당자 Q&A (0)

담당자가 인증된 공고입니다. 댓글을 달면 담당자가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 한국갭이어
  • 연락처
  • 이메일
이 공고 조회자가 많이 본 공고
[아이쿠스] 2024 겨울 유럽드리머즈 모집공고
스크랩
278
담당자 답변받기
2024 여름 해외워크캠프
스크랩
198
담당자 답변받기
2024 여름 해외워크캠프

(사)더나은세상

D-37
조회 5,708
댓글 0
[한달살기] 스페인의 뜨거운 심장, 열정과 낭만의 도시 마드리드에서 한 달 살기
스크랩
68
담당자 답변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