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코마케팅
- 기업형태
- 중소기업
- 접수기간
- 시작일2024.08.05마감일2024.08.15
- 채용형태
- 경력직
- 모집직무
- 디자인
- 근무지역
- 서울 송파구
공유하기
Internet Explorer 서비스 종료 안내
Internet Explorer(IE) 11 및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 Microsoft Edge, Safari, Whale 등의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공유하기
에코마케팅은 늘 최초입니다.
기존의 관습과 문법을 따르지 않고,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직접 만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에코마케팅의 고객사들은 적게는 3년, 길게는 10년까지도 함께합니다.
업계 TOP tier 고객사들이 가장 신뢰하는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오직 실력과 결과만으로 수많은 장기 고객사들과 성공 신화를 함께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고객사를 영업하지 않습니다. 직접 만들어냅니다.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투자하고, 마케팅 4P 전반을 책임지는 신사업(*비즈니스 부스팅)을 전개했습니다.
월매출이 1~2억 수준이었던 브랜드들이 10배 이상 성장하였고, 에코마케팅도 함께 성장했습니다.
*비즈니스 부스팅이란? (보러가기)
그 결과, 광고 업계가 가장 어려웠던 2023년에 에코마케팅은 오히려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대한민국 10대 광고 회사 중 6위를 기록하며 (작년 대비 2순위 상승)
대기업 계열사가 아닌 회사 중 온/오프라인 종합 기준 1위에 등극했습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 중에서는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023년 대한민국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현황> ©한국광고총연합회
우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혁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Market Creator로서 새로운 시장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면
또 다른 최초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면, 지금 도전하세요!
기획하는 광고 디자이너는 디자인과 마케팅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포지션입니다.
배달의 민족, SSF SHOP 등의 업계 TOP 클라이언트 및 믹순 등의 비즈니스 부스팅 모델의 마케팅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온라인 광고/마케팅 디자인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주요 업무
■ 지원 자격
■ 우대 사항
■ 전형 구분
■ 급여 사항
■ 근무 조건
에코마케팅의 기획하는 광고 디자이너는 직접 기획에서 제작까지 디자인의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합니다. 'SSF SHOP', '배달의 민족'과 같은 대형 클라이언트부터 비즈니스 부스팅 모델 '믹순'까지, 담당하게 될 브랜드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티브한 전략을 기획하여 이를 디자인에 녹여냅니다.
에코마케팅 디자이너 포지션은 디자인 전문 팀과 담당 브랜드 팀에 동시에 소속되어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방식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특기를 가지고 있는 동료들과 함께 단순한 제작을 넘어 디자인을 통한 브랜드의 압도적인 매출 성장을 만들어내고 싶은 분은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에코마케팅과 함께하는 광고주들의 성장을 목표로 가장 최전방에서 달리고 있어요."
클라이언트, 담당 브랜드, 그리고 소속 팀의 성장을 위해 치열하게 부딪히고 승리에 기여하는 과정에서 디자이너 스스로의 성장이 필연적으로 따라온다고 느껴요. 성공이든 실패든 에코에서 쌓아온 모든 순간들은 성장의 밑거름이 되었던 것 같아요.
-Finn 님
"디자이너가 어떤 역할을 하는 사람인지에 대한 답이 있었어요."
핑거수트가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고 실제 소비자의 액션을 이끌어 내겠다는 목표 아래에서 두 제안 모두 기존에 시도해보지 않았던 영역과 분야를 새롭게 제안해본 거였고, 운영한 소재 중 가장 좋은 성과가 나기도 했어요.
-Sandy 님
👉 "마케팅 회사의 디자이너는 어떻게 일하나요?",에코의 디케터들이 일하는 방법
👉 "디자이너가 기획하는 건 당연한 일 아닌가요?", 브랜드의 큰 그림을 그리는 디자이너
👉 "에코마케팅에서 3년, 어떠셨나요?", 이직을 고민하는 디자이너들에게
인기 활동 리스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