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코마케팅
- 기업형태
- 중소기업
- 접수기간
- 시작일2024.08.05마감일2024.08.20
- 채용형태
- 신입
- 모집직무
- 미디어
- 근무지역
- 서울 송파구
공유하기
Internet Explorer 서비스 종료 안내
Internet Explorer(IE) 11 및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 Microsoft Edge, Safari, Whale 등의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공유하기
에코마케팅은 늘 최초입니다.
기존의 관습과 문법을 따르지 않고,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직접 만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에코마케팅의 고객사들은 적게는 3년, 길게는 10년까지도 함께합니다.
업계 TOP tier 고객사들이 가장 신뢰하는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오직 실력과 결과만으로 수많은 장기 고객사들과 성공 신화를 함께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고객사를 영업하지 않습니다. 직접 만들어냅니다.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투자하고, 마케팅 4P 전반을 책임지는 신사업(*비즈니스 부스팅)을 전개했습니다.
월매출이 1~2억 수준이었던 브랜드들이 10배 이상 성장하였고, 에코마케팅도 함께 성장했습니다.
*비즈니스 부스팅이란? (보러가기)
그 결과, 광고 업계가 가장 어려웠던 2023년에 에코마케팅은 오히려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대한민국 10대 광고 회사 중 6위를 기록하며 (작년 대비 2순위 상승)
대기업 계열사가 아닌 회사 중 온/오프라인 종합 기준 1위에 등극했습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 중에서는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023년 대한민국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현황> ©한국광고총연합회
우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혁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Market Creator로서 새로운 시장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면
또 다른 최초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면, 지금 도전하세요!
에코마케팅 자사 브랜드, 광고대행 및 비즈니스 부스팅 대상 브랜드의 성장 극대화를 위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합니다.
■ 주요 업무
■ 지원 자격
■ 우대 사항
■ 전형 구분
■ 급여 사항
■ 근무 조건
영상이라는 마케팅 무기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의 성장을 이끌어왔습니다.
에코마케팅의 영상 크리에이터로 합류하게 되면,
브랜딩부터 퍼포먼스 영상까지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한 모든 크리에이티브의 여정에 함께할 수 있습니다.
AE, 디자이너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영상 크리에이티브를 기획/제작하고
크리에이티브의 실시간 반응 데이터를 확인하며 더 큰 성장을 만들어갑니다.
역량과 적성에 따라 앱마케팅, 커머스 등 다양한 업종의 크리에이티브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영상 제작에 업무를 한정짓지 않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기획, 데이터 분석, 미디어 운영 등
다양한 영역에서 본인의 무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환경을 지향합니다.
영상 기획 및 제작 분야에서 스킬업을 이루고 싶다면,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반응을 이끌어내는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최고의 환경에서 최고의 영상 마케터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에코마케팅의 마케팅 영상 크리에이터로 지원해주세요!
*Video Creative팀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Click)
—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엄청난 성장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영상 편집 전공이었던 저는 에코에 입사하고 난 후 직접 나서서 촬영 현장에 따라 나가고, 동료들과 함께 하는 스터디를 통해 지식을 공유하며 영상 제작 단계에 필요한 모든 역량을 스킬업 할 수 있었어요. 저희 팀엔 각자의 주특기를 가진 열정 넘치는 동료들이 아주 많거든요. 그렇게 편집 전공인 저도 촬영 현장 디렉팅 역량을 쌓아갈 수 있었어요. 메인으로 카메라를 다룰 수 있게 되었고, 촬영 역량이 쌓이니 기획 단계에서 어떤 컷을 어떻게 구현해야 할지 보이면서 기획에서부터 자신감이 붙었죠. 에코에서는 하고자 하는 의지와 태도, 그리고 욕심만 있으면 엄청난 성장을 할 수 있어요.
-에코마케팅 영상 크리에이터 Hyun 인터뷰
“WHY가 확실하다면 무엇이든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에코에서는 목표와 WHY(목적)가 확실하다면 수단과 방법은 굉장히 자유로워요. 인턴이었던 저에게도 영상 제작의 전 과정을 주도하고 성장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을 정도니까요. 고객이 원하는 포인트를 정확히 파악하고 가려운 곳을 긁어주기 위해 다양한 표현법을 제안했고, 시네마 카메라까지 지원받을 수 있었죠. 결과적으로 목표했던 유의미한 성과를 이뤄냈을 때 정말 큰 성취감을 느꼈어요.
-에코마케팅 영상 크리에이터 Yeol 인터뷰
“제가 기획하고 제작한 콘텐츠 성과를 ‘숫자’로 확인할 때 정말 뿌듯하죠."
에코에서 일하며 가장 달라졌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콘텐츠를 보는 시각이에요.
그냥 재밌고, 자극적이고 시선을 잡아 끄는 콘텐츠를 만드는 게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를 고려하고 데이터에 기반하여 ‘성공하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집착하거든요. 이 하나의 목표를 위해 모든 팀원들이 함께 움직이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때 신기하면서도 정말 즐거워요.
-에코마케팅 영상 크리에이터 Sunny 인터뷰
*VC팀에서 사용하는 편집툴
Adobe 프로그램(Pr/Ae 등), 다빈치 리졸브
*에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비
(카메라) SONY 라인업(미러리스부터 시네마까지, GM 렌즈), 짐벌 등 각종 그립 장비
(조명) 어퓨쳐, 시네로이드 등
인기 활동 리스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