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머즈마케팅스쿨
- 기업형태
- 동아리/학생자치단체
- 참여대상
- 대학생
- 접수기간
- 시작일2026.01.20마감일2026.02.21
- 활동기간
- 26.2 ~ 26.6
- 모집인원
- 25명
- 활동지역
서울 전체
- 우대역량
- 기타
- 활동혜택
- 실무 교육, 전문가/임직원 멘토링
- 관심분야
언론/미디어
창업/자기계발
- 활동분야
마케터
멘토링
- 추가혜택
- -
공유하기
Internet Explorer 서비스 종료 안내
Internet Explorer(IE) 11 및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 Microsoft Edge, Safari, Whale 등의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서울 전체
언론/미디어
창업/자기계발
마케터
멘토링
공유하기
국내 유수 기업의 대표와 마케팅 임원들이 대학생들을 위해 재능 나눔을 하는 마케팅 학교를 아시나요?
드리머즈마케팅스쿨 12기 모집을 시작하였습니다.🥳
드리머즈마케팅스쿨은 경쟁 보다는 성장을 목표로 2014년 설립, 12주년을 맞이하는 학교 입니다.
브랜드 마케팅 전략 전문가들이 업계 최고 인사이트를 나누고,
다양한 기업에서 일하고 있는 3~5년차 실무자들이 전담 멘토로 참여하여
학생들과 미래에 대한 꿈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드리머즈마케팅스쿨. 꼭 지원해보세요!
✨ DMS의 엄청난 장점 ✨
✅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마케팅 업계 전문가들의 강연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 먼저 활동을 했던 이전 기수 선배님들과 활동이 끝난 후에도 이어지는 네트워크
✅ 무엇보다도, 비슷한 꿈을 꾸는 동기들과 인생의 인연을 만드는 만남
👉마케팅 업계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알고 싶은 사람
👉비슷한 꿈을 꾸는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은 사람
👉좋은 강연과 사람들과의 만남으로 꿈을 향해 가는데 동기부여를 얻고 싶은 사람
👉강연을 열심히 들을 열정이 있는 사람
이라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바로 지원하세요!!
1. 지원기간: 2026.01.21.(수) ~ 2.21(토) 18:00
2. 서류결과발표: 2026.02.24.(화)
3. 지원링크: https://dms14.imweb.me/
-> [홈페이지] https://dms14.imweb.m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reamersmarketing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ms___official/
-> [인터뷰] 그는 왜 ‘공짜’ 마케팅 학교를 열었나"https://byline.network/2017/03/1-628/
✨ DMS 선배들의 한마디 ✨
DMS는 단순한 마케팅 이론, 기술을 넘어, 자발적 동기로 스스로 성장하는 삶의 지혜와 태도를 가르쳐준 곳입니다. 마케팅 대외활동에서는 얻지 못할 그런 경험을 얻어갈 수 있었던, 어찌보면 제 삶의 터닝포인트였던 DMS 였네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많은, 더 값진 경험들로 느껴지기에 단언컨대 DMS 지원을 추천합니다! 이상우(DMS 6기 멘티, 11기 멘토)
공모전을 처음 나가며 기획서는 어떻게 작성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힐 때가 많았는데 드리머즈 마케팅스쿨을 하며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어요! 마케팅 강연들을 바탕으로 동기들과 중간 과제, 기말 과제를 하며 실전처럼 기획 및 제안서 발표를 해보는 경험을 가질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쉽게 만나뵐 수 없는 현업에 종사중이신 전문가분들과 멘토님들의 생생한 이야기들을 듣고 대화도 나눌 수 있는 경험, 이들과 마케팅스쿨이 끝났음에도 인연이 이어진 경험까지 모두 뜻 깊었습니다! 김소연(DMS 9기)
결이 잘 맞는 평생 갈 인연들을 만났다는 것, 그들과 꿈을 함께 꿀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취업까지, 쉬지 않고 경쟁해온 마음을 DMS에서 달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교장선생님의 말씀을 통해 비교하지 않고 사는, 또 망설이지 않고 도전할 수 있는 용기있는 삶의 태도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건 마케팅 직무를 떠나서 인생을 살면서도 지금까지 큰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김세은(DMS 8기)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사람들과 만나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이루어나가는 시간이 매우 뜻깊었습니다. ‘자발적 동기부여’의 개념에 대해 다시 한 번 고민하고 스스로 회고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꼭 마케팅만 준비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자신의 진로 방향을 잡고 설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경쟁으로 지치지 않고 직접 기획서를 작성하고 발표하며 경험하는 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추억이자 스승과 같은 DMS 존재를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 박상진(DMS 9기)
DMS 활동은 마케터가 되기전 가장 잘한 선택 중 하나라고 자신합니다. 다양한 산업의 마케팅 이야기와 현직자분들의 강연을 통해 실제로 어떤 마케팅이 쓰이는지를 알게되었으며, 이후 팀원들과 자발적 동기부여로 마케팅 기획 및 제안서를 써보는 활동을 통해 마케팅에 한발자국 더 가까워지는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경쟁하지 않고 서로 응원해가며 협력으로 성장해나가는 시간들이 너무 값졌습니다. 어디서도 만나지 못할 소중한 인연들과 마케팅 경험까지 평생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 구민지(DMS 8기)
마케팅원론에서는 배우지 못하는 생생한 마케팅 노하우와 다양한 산업군의 마케팅을 몸소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평소 관심있던 산업군 혹은 강의를 통해 처음 접해보는 산업군 모두 큰 배움을 주었습니다. 쉽게 만나뵙지 못하는 마케팅 현직자분들께 직접 마케팅 강의를 듣고 기획안에 대한 실질적인 현직자 피드백을 통해서 마케터라는 꿈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었습니다. 함께하는 멘토님들과 친구들로부터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는 알찬 시간으로 평생 기억에 남을 경험이 되었습니다! 강현서(DMS 9기)
DMS는 제 ‘삶’이란 그래프의 ‘변곡점’ 중 하나입니다. DMS 덕분에 마케터라는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빛나는 사람들과의 매 순간이 특별한 인사이트가 되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잡으세요. 분명히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거예요 ❤ 신혜송(DMS 7기)
이 공고를 스크랩한 사용자들이 궁금하다면?
내 정보를 입력하면 스크랩한 사용자들의인기 활동 리스트 보러가기
대학 졸업생도 참여 가능한가요?
매일경제신문사
넷마블
아트인사이트
상상이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