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드
공유하기
Internet Explorer 서비스 종료 안내
Internet Explorer(IE) 11 및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 Microsoft Edge, Safari, Whale 등의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공유하기
마케팅팀 컨텐츠 담당
지원분야
모집부문
마케팅팀 컨텐츠 담당
업무내용
명품 패션 프리오더 플랫폼 디코드를 운영하고 있는 엔코드에서, 마케팅 컨텐츠 관련 인턴을 채용합니다.
해당 포지션은 마케팅팀내에서 업무를 진행하게 되며, 주로 디코드에서 발행하는 컨텐츠 업무를 함께하게 됩니다.
주요 업무 내용
1. sns채널, 블로그 등 컨텐츠 루틴 업로드 및 관리
2. 제품, 컨텐츠 촬영 보조
3. 리서치 및 마케팅 관련 보조 업무
해당 업무는 본사에서 판매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및 컨템포러리 패션 제품 중심으로 진행되며, 컨텐츠 이외에도 퍼포먼스 및 프로모션 마케팅 업무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고용형태
인턴
수습기간
최소 3개월 이상
모집인원
00명
지원 자격
학력
대재(4년제)
직무관련
학력 : 대재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경력 : 신입
우대사항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
SNS 채널 운영 경험 있는 분
서포터즈 등 참여 경험 있는 분
포토샵 등 콘텐츠 제작 가능한 분
룩북 or 영상 촬영 경험이 있는 분
디자인 or 광고 관련 전공
컨텐츠 디자이너/에디터, 스타일리스트 경험
지원서접수
접수기간
03월 03일 13:00 ~ 04월 30일 23:00
문의처
010-2343-7043 pjs@itsdcode.com
국내 최초 패션 프리오더 플랫폼 “디코드” 서비스를 운영 중인 엔코드 입니다.
디코드는 미래지향적인 가치 소비 경험을 만드는 패션 커머스입니다.
구찌, 프라다, 생로랑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를 비롯한 전 세계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고객을 직접 연결하는 D2C (Direct to Customer) 플랫폼을 지향하며, 이런 D2C 플랫폼 구축의 방법을 “프리오더 서비스”를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리오더 서비스는 “파리, 밀라노, 뉴욕, 런던 등의 패션 중심 도시에서 펼쳐지는 패션위크 상품들을 가장 빠르게,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리오더의 핵심가치는 “느리지만 미래지향적” 소비입니다. 이에 디코드는 현재, 단순히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다양한 브랜드 및 유통사들에게 유의미한 수요예측 데이터를 제공하여, 패션산업에서 가장 큰 이슈인 “재고”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 엔코드에서 절실히 찾고 있는 인재는
엔코드는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인재들과 함께 더 큰 도약을 하고자 합니다.
엔코드 구성원은 회사에 도움이 되는 더 나은 것을 누구나, 언제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엔코드는 구성원의 자율적인 업무 진행 방식을 존중합니다 다만 업무에 임하는 자율성은 강인한 책임감을 요구합니다.
내가 고객이라는 생각으로 사용자 경험 중심으로 업무를 고민하고 서비스 방향성 도출하는 자세를 가지신 분이면 지금 바로 엔코드와 함께하세요!
▶︎ 디코드 SNS
https://www.instagram.com/d.code.official/
https://blog.naver.com/itsdcode
▶︎ 디코드 서비스
Web : https://www.itsdcode.com
iOS App : https://itunes.apple.com/kr/app/d.code-dikodeu-yuleob-peulimieom/id1076296181?l=en&mt=8
Android 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ode.dcode.android
▶︎ 대표 인터뷰
[EO 90년생 CEO가 말하는 명품 산업의 미래]
[삼프로 TV, 명품 프리오더의 세계]
https://www.youtube.com/watch?v=7_SkiZmbdj0&t=3s
▶︎ 언론 기사
[럭셔리 프리오더 플랫폼 ‘엔코드’, 34억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https://platum.kr/archives/139106
[패션 포스트 “디코드, 10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유치”]
http://fpost.co.kr/board/bbs/board.php?wr_id=2000&bo_table=newsinnews
[김익환의 만난 혁신 기업가, 엔코드 정준영 대표]
http://jmagazine.joins.com/forbes/view/333422
이 공고를 스크랩한 사용자들이 궁금하다면?
내 정보를 입력하면 스크랩한 사용자들의인기 활동 리스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