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inkareer.com/stem-community/stem-career-mentor/6148510
전자공학과 졸업 앞두고 SK하이닉스 Product Engineering 직무 준비 중인데
10년 후 커리어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어서요.
PE 직무가 설계랑 공정 사이에 있는 직무라 전문성이 어느 방향으로 쌓이는 건지 모르겠어요.
PE로 시작하면 나중에 설계나 공정 쪽으로 이동이 가능한 건지,
아니면 PE 안에서 커리어를 쌓는 게 일반적인 건지도 궁금합니다.
현직자분들 커리어 어떻게 쌓고 계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신고하기
작성자호들갑뜨
신고글하이닉스 PE 직무로 입사하면 장기 커리어가 어떻게 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