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inkareer.com/stem-community/stem-career-mentor/6148720
현재 광명상가 라인에서 2학년 1학기를 마치고 방학을 보내고 있는 24살 남학생입니다.
군복무 때부터 꾸준히 고민해왔던 걸로 해당 학교에서 졸업 후 취업을 하는 것이 나은지 1년 휴학을 하고 건동홍이상의 대학 편입을 노리는 것이 나을지 궁금합니다.
컴공은 학벌이 막 엄청 중요하지 않고 실력이 더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제가 그 학벌을 뛰어넘을 실력을 갖고 있는지도 의문이고 만약 1년 휴학을 해서 편입에 실패하면 그 1년동안의 시간을 내다버리게 되는 것은 아닌지 하는 고민이 들게 됩니다. 또 편입에 성공을 한다쳐도 그만큼의 가치가 있을지도 고민이 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닉네임짓기
신고글컴공 편입 vs 졸업 후 취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