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컴공 편입 vs 졸업 후 취업

상세페이지-메뉴
https://linkareer.com/stem-community/stem-career-mentor/6148720

현재 광명상가 라인에서 2학년 1학기를 마치고 방학을 보내고 있는 24살 남학생입니다.

 

군복무 때부터 꾸준히 고민해왔던 걸로 해당 학교에서 졸업 후 취업을 하는 것이 나은지 1년 휴학을 하고 건동홍이상의 대학 편입을 노리는 것이 나을지 궁금합니다.

 

컴공은 학벌이 막 엄청 중요하지 않고 실력이 더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제가 그 학벌을 뛰어넘을 실력을 갖고 있는지도 의문이고 만약 1년 휴학을 해서 편입에 실패하면 그 1년동안의 시간을 내다버리게 되는 것은 아닌지 하는 고민이 들게 됩니다. 또 편입에 성공을 한다쳐도 그만큼의 가치가 있을지도 고민이 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