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inkareer.com/stem-community/stem-samsung-mentor/6090962
안녕하세요
6/15일 채용검진 예정되어 있으며,
6/24-7/1 까지 해외여행이 예정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6월 15일 채용 검진을 받아 혹여나 재검이 없는 상황이라면 7월 6일 이전에 입사해야하는 가능성이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어넝
신고글채용 검진 후 입사 일정 관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