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inkareer.com/stem-community/stem-sk-mentor/6147822
안녕하세요 일반고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고등학교 졸업후 바로 취업하고 싶은데 지금부터 무엇을 준비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현재
내신 9등급 기준: 2.8 OPIC: IM1
IROC 대회 금상 수상
경력이 끝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샛별00
신고글고졸 취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