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inkareer.com/cbt-community/cbt-jayuu/6088151
입사한지 얼마안된 직장인인데 이직 생각을 하고 있어요
근데 기본 자격증이라도 취득하고 이직을 하고 싶은데
혼자서 공부를 못 하는 타입이라 같이 컴활 2급 따실 분 구합니다.
댓글 남기시면 옾챗 남길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컴활2급 같이 공부하실 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입사한지 얼마안된 직장인인데 이직 생각을 하고 있어요
근데 기본 자격증이라도 취득하고 이직을 하고 싶은데
혼자서 공부를 못 하는 타입이라 같이 컴활 2급 따실 분 구합니다.
댓글 남기시면 옾챗 남길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