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inkareer.com/cbt-community/cbt-jayuu/6155168
안녕하세요!
주에 1번씩 매주 같이 공부하실 분들 모집합니다!
자격증/시험공부 상관없어요! 자유롭게 해보려고 합니다!!
곧 방학이어서 자기계발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지금 아니면 안 될 것 같고 혼자 하면 잘 안 되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하실 분들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앗 그리고 제가 서울권이어서 멀지 않은..서대문?에서 강남까지 괜찮아요! 아 그 부천?인가 거기도 괜찮아요!
쪽지나 밑에 링크로 들어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sgtiW8Ai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부하는 습관 같이 만드실 분 모집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