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inkareer.com/cbt-community/cbt-jayuu/6104875
최근에 이직 준비중이라 퇴사하고 자격증 취득하려합니다 !
혼자서 공부를 하려하니 ,, 동기부여가 필요하여 같이 컴활 1급 따실 분 구해봅니다 :>
주로 신촌 건대 고려대 쪽에서 공부하는데 맞춰보아요 ~
댓글 남기시면 챗링크 남길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컴활1급 공부같이 하실 분 (서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